요새 인터넷에서 엄청난 파장을 일으키며 퍼지고 있는 동영상입니다.
이 동영상은 우리가 어쩌면 한번쯤 서울 지하철에서 보았을 수도 있을, 맨발로 전도하시는 할어버지에 관한 다큐멘터리입니다.

이 할아버지는 왜 맨발로 지하철에서 30년동안 전도를 해야했을까요? 이 할아버지에겐 어떤 엄청난 비밀이 숨겨있을까요? 마치 2000년 전의 예수가 오늘날 나타났다면 이런 모습이었을까요? 참 놀랍도록 숭고하고 헌신적인 인생입니다.

서서히 밝혀지는 진실 또한 우리를 충격적이게 합니다. 꼭 기독교인이 아니라도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. 정말 위대한 인간의 한 면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.

이 동영상을 만드신 김우현 감독은 KBS <인간극장>에서 "무림기행-고수를 찾아서", "친구와 하모니카" 등을 연출하신 분이며 다큐멘터리 분야에선 꽤 유명한 분이라고 합니다.
아마도 이 30분 분량의 동영상을 모두 보시고나면, 저절로 눈물이 흐르고 감동이 온몸을 휘감을 것입니다.
기독교를 욕하시는 분이라 할지라도 종교를 떠나 꼭 한번 보시길 강력히 권합니다.

덧붙여서, 이 할아버지는 동영상의 마지막 장면에 손을 흔드시는데 그것이 세상과의 마지막 이별이었답니다.... 한참 후에 김우현 pd가 최춘선 할아버지의 아드님(목사)께 전해들은 바로는, 그날 김 pd와 4호선에서 헤어지고난 후 1호선으로 갈아타고 가시다가 앉은 채로 영면하셨답니다.
도깨비 뉴스 독자= l'etudiant

http://mmc.daumcast.net/mmc/event/d_sup/d_md/20041206.wmv
출처 http://www.godpeople.com/?GO=palbok_2
Posted by wuriduri
l